바이에른뮌헨의 김민재, 4강에서 레알마드리드와 격돌
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이 챔피언스리그(UCL)에서 레알마드리드에서 격돌하게 됩니다. 뮌헨은 5월 1일 오전 4시(한국시간) 독일 뮌헨의 홈 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UCL 준결승 1차전을 치루가 되며, 상대는 스페인의 강호 레알마드리드와 격돌 하게 됩니다.
중앙 수비수의 주전 마티어스 데 리흐트가 무릎 인대 부상으로 김민재가 선발 가용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이 경기는 4강으로 올라가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경기입니다.
오랜 시간 밴치를 지켜오며 2순위로 밀려난 김민재 선수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는 이 경기엔 과거 손흥민의 동료 에릭 다이어와 함께 뮌헨의 수비로 선발 출전 할 것으로 보입니다.
바이에른 뮌헨의 우승 확률은?
바이에른 뮌헨은 올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, FC 코펜하겐, 갈라타사라이와 함께 한 조에 속하게 되었으며 해당 조 내에 경쟁할 수 있는 팀은 맨유가 유일한 경쟁 후보 였습니다. 하지만 5승 1무를 기록하며 조 1위로 16강에 가게 되었습니다. 현재 투헬 감독의 바이에른 뮌헨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토너먼트 경기에서 라치오, 아스널까지 이긴 뮌헨이 스페인의 강호 레알마드리드를 이길 수 있을까요?
현재 김민재의 폼은 올 시즌 23경기에 출전 하여 1골 1도움을 기록하고 있으며, 전반기 붙박이 주전에서 밀려 현재 다이어 영입과 함께 밀려나게 된 주전 경쟁을 이기고 돌아올 수 있을 지 주목 됩니다.
레알과의 역대 경기는 총 26경기를 치루었으며, 총 스코어 12승 3무 1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최근 경기에선 레알마드리드와 1무 5패를 기록하며 비교적 낮은 승률이지만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자랑하는 투헬 감독의 이번 작전에 의해 승 무는 다시 한번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.